미디어전략
스토리가 있는 광고를 2편 정도 제작
각 광고들의 연결 고리를 만들고 영화, 드라마 상영, 방송 중간 중간마다
지속적으로 상영하여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인 인식을 재고함
프로모션 홍보
상품 홍보를 위해 일정기간 팜플렛 홍보
중개업, 코인개발로 제작된 상품을 홍보, 강연하여 제휴 브랜드 및 상품 홍보
효과와 함께 고객들의 선호도를 파악 가능
온라인 전략
비디오 콘텐츠를 수반한 배너형태의 광고를 제작
온라인 비디오 광고를 토하여 잠재 고객들이 제휴 브랜드 상품에 대한
지식을 얻고, 이것이 매출에 연결될 수 있도록 젊은층이 주로 접속하는
인터넷 사이트에 게시
SNS전략
인맥성 SNS 시스템을 이용, 지인들에게 여행상품, 후기등을
친구 추가하게 만들어서 홍보, 좋은 아이디어들이 논의되고 퍼져나가며
피드백을 창출하여 구전 효과
트위터를 통해 불특정 다수에게 홍보, 제휴 업체들의 다양한 알림 서비스,
여행상품 등의 정보, 홍보활동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나눌 수 있음